숙대 왤케 낮아??

"정시백"

정시백프로면 내신아예안보는거 맞아요?

  • 작성자

    꽁돈생긴노력가540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

"교과는 폐지 안 하냐??"

송파구 일반고인데 시골에서 전교 한자리수였다고 나대는 애 여기 오니까 반 15등 찍었다는대 걔 오빠는 그 학교에서 ...

  • 작성자

    주식잃은개발자645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