정시백

"요즘 수만휘 인기 많음??"

작년 7월달이후로 한번도 안했는데

  • 작성자

    믿음직한코끼리347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

"숙대 왤케 낮아??"

난 중경외시숙 생각햇는데 국숭이랑 똑같애 ;;;

  • 작성자

    주식잃은개발자645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