재수생인데 영어는 진짜 빨리 안오르네

"여고 ㅈ같아서 못다니겠다"

뒷담화 개1오1지고 여우들 졸1라많아 아 짜증 우물안 개구리가 되어가는것 같아 고3이라 더그런듯

  • 작성자

    주식잃은예술가779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

"이과 입결 뻥튀기 개오지네 "

가형 과탐 가산점 5퍼나 10퍼 추가해도 문과보다 평백이 낮아 ㅋㅋㅋㅌ??? 개꿀빠네. 대학 라인도 올라가구 ㅋㅋㅋ

  • 작성자

    주식잃은개발자645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