오늘 고3들이 4월모의고사를 보았대

"사탐"

내신때 사텀과목 수특으로만 공부하는거랑 인강도 같이 듣는거랑 뭐가 더 괜찮아요? 고3이고 시간은 얼마 남지않아서.....

  • 작성자

    닉넴쓰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

"입대까지 75일 남았습니다"

여친 만든다 vs 만들지 말아야 한다 골라주세요....ㅠㅠ (진지해서 현기증 난 단 말이예요!!!)

  • 작성자

    믿음직한코끼리347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