입대까지 75일 남았습니다

"오늘 고3들이 4월모의고사를 보았대"

여기 고3이 있다면 4평은 수능이랑 조!또상관없으니까 못봤다면 너무 낙담하지말고 다만 점수가 너무 낮게 나왔다면 무...

  • 작성자

    자꾸닉바꾸래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

"이번 4월 모의고사 348점 나왓는데 어디쯤 지원 할 수 있을까요???"

저 소수어학과 가고 싶은데요 긍정적으로 생각해서 수능점수가 크게 안달라지면 어디정도 까지 생각할수잇나요 일단 제 목...

  • 작성자

    고3임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