사탐

"하루 만원쓰는게 많이쓰는거임?"

대학생기준으로 저거도 아껴쓰는수준아님?

  • 작성자

    애교쟁이노력가960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

"오늘 고3들이 4월모의고사를 보았대"

여기 고3이 있다면 4평은 수능이랑 조!또상관없으니까 못봤다면 너무 낙담하지말고 다만 점수가 너무 낮게 나왔다면 무...

  • 작성자

    자꾸닉바꾸래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