하루 만원쓰는게 많이쓰는거임?

"광주 서영대"

광주 서영대 간호학과 어때요..? 소문 안 좋다고 그러던데 진짜인가요

  • 작성자

    연상만난흰수염282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

"사탐"

내신때 사텀과목 수특으로만 공부하는거랑 인강도 같이 듣는거랑 뭐가 더 괜찮아요? 고3이고 시간은 얼마 남지않아서.....

  • 작성자

    닉넴쓰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