광주 서영대

"한국사 외우기 빡세네"

하앙

  • 작성자

    미치광이리스너492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

"하루 만원쓰는게 많이쓰는거임?"

대학생기준으로 저거도 아껴쓰는수준아님?

  • 작성자

    애교쟁이노력가960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