한국사 외우기 빡세네

"자꾸 정시 100프로 가자는데"

학생들 수업 건성으로 듣고 학교안다니고 학원만 다니는 거 아니냐? . 난 수시 50 정시 50이면 딱 좋다고 보는데

  • 작성자

    침묵하는군입대205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

"광주 서영대"

광주 서영대 간호학과 어때요..? 소문 안 좋다고 그러던데 진짜인가요

  • 작성자

    연상만난흰수염282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