자꾸 정시 100프로 가자는데

"나 기독교라 술 마시면 안되는데"

새터,오티때 어뜩하지 아싸당하는거 아닌가싶당

  • 작성자

    미치광이리스너492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

"한국사 외우기 빡세네"

하앙

  • 작성자

    미치광이리스너492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