나 기독교라 술 마시면 안되는데

"노트북 위메프에서 사본사람"

손!

  • 작성자

    능력없는북극곰599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

"자꾸 정시 100프로 가자는데"

학생들 수업 건성으로 듣고 학교안다니고 학원만 다니는 거 아니냐? . 난 수시 50 정시 50이면 딱 좋다고 보는데

  • 작성자

    침묵하는군입대205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