과탐 사실상 노베이스

"국제통상과 가면 수학해? ㅠㅠㅠㅠ"

ㅠㅠㅠㅠㅠㅠ

  • 작성자

    냄새나는코끼리576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

"아주대 공대쪽 갈라면"

정시 등급 ㅇ어느정도?

  • 작성자

    믿음직한꼬부기823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