아주대 공대쪽 갈라면

"과탐 사실상 노베이스"

지금부터하면 수능때 33은 가능한가? 생지 한다고하면

  • 작성자

    믿음직한꼬부기823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

"논술파기 vs 정시파기"

참고로 이과

  • 작성자

    믿음직한꼬부기823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