국제통상과 가면 수학해? ㅠㅠㅠㅠ

"오티때 장기자랑 하기싫음 안해도대?"

근데 선배들 보니까 이번에 입학해서 다하능거같돈뎅

  • 작성자

    냄새나는코끼리576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

"과탐 사실상 노베이스"

지금부터하면 수능때 33은 가능한가? 생지 한다고하면

  • 작성자

    믿음직한꼬부기823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