오티때 장기자랑 하기싫음 안해도대?

"나는 일진녀가 좋더라."

중학생때 일진녀 전용 장난감이였는데 모욕적이게 대하고 수치심 주고 오늘은 누나가 좀 심했지? 하고 한번 풀어주는...

  • 작성자

    성적오른고양이555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

"국제통상과 가면 수학해? ㅠㅠㅠㅠ"

ㅠㅠㅠㅠㅠㅠ

  • 작성자

    냄새나는코끼리576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