나는 일진녀가 좋더라.

"영어 진짜 노답이다"

이거 어떻게 해결하냐 ㅠㅠ

  • 작성자

    능력없는북극곰599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

"오티때 장기자랑 하기싫음 안해도대?"

근데 선배들 보니까 이번에 입학해서 다하능거같돈뎅

  • 작성자

    냄새나는코끼리576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