영어 진짜 노답이다

"성균관대 vs 서강대"

입결 다 ㅈ 까고 딱 듣거나 봤을 때 어디 과잠이 더 간지? 밑에 댓 달아놓을테니 투표 ㄱㄱ

  • 작성자

    르루란드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

"나는 일진녀가 좋더라."

중학생때 일진녀 전용 장난감이였는데 모욕적이게 대하고 수치심 주고 오늘은 누나가 좀 심했지? 하고 한번 풀어주는...

  • 작성자

    성적오른고양이555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