재수N수생분들!

"문과 44122"

어디갈수있어ㅠㅠ?! 지역 상관 안하구ㅜㅜ

  • 작성자

    주식잃은예술가779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

"바보들아 수시 이월돼서 정시 50퍼엿어 작년 재작년에도 "

바보들 아냐 최저폐지 돼서 이월 안돼

  • 작성자

    주식잃은개발자645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