문과 44122

"슬슬 정시가 늘어나기 시작하네"

연세대 성균관대 서강대 정도는 10%정도까지 비율을 올려서 약 30%가 되었다ㅎㅎ 정시 수시 5:5되는 그날까지 가...

  • 작성자

    주식잃은예술가779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

"재수N수생분들!"

독재할 때, 최대의 고비는 뭔가요? 재종에서 최대의 고비는 뭔가요!!

  • 작성자

    주식잃은미호크717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