바보들아 수시 이월돼서 정시 50퍼엿어 작년 재작년에도

"재수N수생분들!"

독재할 때, 최대의 고비는 뭔가요? 재종에서 최대의 고비는 뭔가요!!

  • 작성자

    주식잃은미호크717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

"대학 주변 놀거리"

탑인 대학교가 ㅇㄷ?

  • 작성자

    빈틈없는미호크492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