국숭세단 여잔데

"31111이면 숙대 낮은과나 중경외시 가능할까??"

제발 유지하자..

  • 작성자

    주식잃은개발자645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

"사랑니 발치하고 왔는데"

죽을 거 같아ㅠㅜㅜㅠㅠㅜㅜㅠㅜㅜㅜㅜㅜㅜㅠㅜㅜㅜㅜ

  • 작성자

    미치광이리스너492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