31111이면 숙대 낮은과나 중경외시 가능할까??

"ㅎㅅ대 별로인가요?"

적성고사가 수능보다 쉽나요...문제보니 1분만에 어떻게 푸나싶어요ㅋㅋㅋㅋ 가천대는 더 어렵던데... 지금 모고등급...

  • 작성자

    주식잃은미호크717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

"국숭세단 여잔데"

광명상가 다니는 남자들이 미팅 신청햇어 ;; 수준 떨어지는데 기분 팍 상하네

  • 작성자

    주식잃은개발자645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