ㅎㅅ대 별로인가요?

"조정식 괜찮아 문장"

나 절평 3등급정도 나오고 작년 수능은 2등급나왔는데 믿어봐 문장편 듣고있었거든 근데 부분부분만 들어오고 안들어오...

  • 작성자

    잘안씻는조율자183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

"31111이면 숙대 낮은과나 중경외시 가능할까??"

제발 유지하자..

  • 작성자

    주식잃은개발자645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