사랑니 발치하고 왔는데

"국숭세단 여잔데"

광명상가 다니는 남자들이 미팅 신청햇어 ;; 수준 떨어지는데 기분 팍 상하네

  • 작성자

    주식잃은개발자645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

"재수는 "

재수는 정시로 인서울 한 애들(등급 높은 애들)이 더 좋은 대학갈려고하는건가요? 모고 5등급 재수생은 없나요 그...

  • 작성자

    주식잃은미호크717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