수능빼고 어느정도 잘해본게 없어서 힘들다

"수학 나형 4등급 김성은선생님 어떰?"

정승제 선생님듣고싶은데 메가패스가있어서 패스또사긴 무리일것같고 현우진선생님은 내가듣기 어려울것같은데 김성은 선생님은...

  • 작성자

    일관적인꼬부기083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

"이과내신 2.0인데 국숭세단가라는데 진짜임...?"

건동홍이나 부산대도 못가? 학종으로

  • 작성자

    피부좋은개발자495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