이과내신 2.0인데 국숭세단가라는데 진짜임...?

"수능빼고 어느정도 잘해본게 없어서 힘들다"

물리레포트 쓰는데 엑셀로 그래프 그리라는데 컴맹이라 엑셀 잘 못다뤄서 쓰는데 10시간걸림... 영어도 못하고 ㅅ,ㅂ...

  • 작성자

    자꾸닉바꾸래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

"미세먼지 농도 159 뒤.졌나...."

겁나 뿌옇네

  • 작성자

    침묵하는흰수염743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