수학 나형 4등급 김성은선생님 어떰?

"적성"

을지대 적성쓰려는데 내신이 1학년 ㄹㅇ 다 찍고자고 2학년 우여곡절 4까지 끌어올렸는데 현역 고3 겨울방학때 사탐...

  • 작성자

    구아앙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

"수능빼고 어느정도 잘해본게 없어서 힘들다"

물리레포트 쓰는데 엑셀로 그래프 그리라는데 컴맹이라 엑셀 잘 못다뤄서 쓰는데 10시간걸림... 영어도 못하고 ㅅ,ㅂ...

  • 작성자

    자꾸닉바꾸래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