적성

"나도 사탐조합"

작년 이과 생지했고 이번 사문+동아시아사

  • 작성자

    능력없는북극곰599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

"수학 나형 4등급 김성은선생님 어떰?"

정승제 선생님듣고싶은데 메가패스가있어서 패스또사긴 무리일것같고 현우진선생님은 내가듣기 어려울것같은데 김성은 선생님은...

  • 작성자

    일관적인꼬부기083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