나도 사탐조합

"전문대에서 편입하는것보단"

재수가 훨씬 나음?

  • 작성자

    방구쟁이샹크스300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

"적성"

을지대 적성쓰려는데 내신이 1학년 ㄹㅇ 다 찍고자고 2학년 우여곡절 4까지 끌어올렸는데 현역 고3 겨울방학때 사탐...

  • 작성자

    구아앙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