전문대에서 편입하는것보단

"문과정시"

제목 그대로 문과 올2중반 나오면 어디까지 갈까요?? 동국대 낮은과 가능한가요?

  • 작성자

    번호따인재수생061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

"나도 사탐조합"

작년 이과 생지했고 이번 사문+동아시아사

  • 작성자

    능력없는북극곰599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