문과정시

"영상대 항공과 보라고 하길래 봤는데"

취업 x 지.잡의 현실 ->좋은 대학 다니셔서 ㅈ.ㄴ 좋겠네요 ->ㅇㅇ 뽕에 취했음 ->다시 대학 오시려고 해도 여...

  • 작성자

    침묵하는흰수염743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

"전문대에서 편입하는것보단"

재수가 훨씬 나음?

  • 작성자

    방구쟁이샹크스300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