컴공은 자기하기나름이야?

"이과 내신 2.0인데 서성한갈수있어?"

생기부 고2기준 18장

  • 작성자

    피부좋은개발자495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

"포켓볼 꿀잼"

4구 못해먹겠다가 포켓볼 치니까 끌잼이네

  • 작성자

    꼰대같은피카츄656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