포켓볼 꿀잼

"컴공은 자기하기나름이야?"

사람들이 컴공은 자기하기 나름이라는데 보통 어디취직가능? 지방대기준

  • 작성자

    익명아닙니다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

"새벽 줄넘기"

지금 재종 다니는중인데 체력 ㅈㄴ후달리고 얼굴 살좀 뺄라고 새벽마다 줄넘기 30분씩할까 하는데 너무 빡셀려나? 줄넘...

  • 작성자

    여유있는수험생446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