이과 내신 2.0인데 서성한갈수있어?

"재수생 알바관둘거다"

재수하면서 알바하는거자체가 개에바였는디 주말이고 손님뱔로 없는곳에다가 내가 독서실비 교재비 내야해서 했ㄴ느데 (편의...

  • 작성자

    잘안씻는조율자183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

"컴공은 자기하기나름이야?"

사람들이 컴공은 자기하기 나름이라는데 보통 어디취직가능? 지방대기준

  • 작성자

    익명아닙니다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