재수생 알바관둘거다

"똥군기 제보 어디다가해?"

어디가 제일 파급력 있냐

  • 작성자

    독보적인군입대707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

"이과 내신 2.0인데 서성한갈수있어?"

생기부 고2기준 18장

  • 작성자

    피부좋은개발자495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