솔까 똥군기과 갈바에

"sns의 발달로 단톡이 생겨서 똥군기가 늘어난 느낌임"

그만큼 공론화도 쉬워져서 빨리 x된단걸 모르고 말이야

  • 작성자

    똥잘싸는고양이941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

"솔직히 가천대 안 좋은 대학인건 맞는데"

**대라고 그러면 마음아프다 수능 다시 볼 자신은 없는데 여기 졸업해서 먹고 살수 있을까 걱정되고

  • 작성자

    poiu09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