sns의 발달로 단톡이 생겨서 똥군기가 늘어난 느낌임

"집에 혼자있는데"

1시간전에 나는 방에서 문열어둔 상태에서 거실불 꺼져있었거든? 그런데 왜 지금은 켜저있었을까..? 가족들도 나갈때...

  • 작성자

    익명아닙니다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

"솔까 똥군기과 갈바에"

방통대 가는게 좋지않음? 등록금 싸지 시간아끼지 심심하면 그냥 스터디가면되고. 졸업이 어렵지만 어차피 인구절벽되면...

  • 작성자

    똥잘싸는고양이941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