솔직히 가천대 안 좋은 대학인건 맞는데

"솔까 똥군기과 갈바에"

방통대 가는게 좋지않음? 등록금 싸지 시간아끼지 심심하면 그냥 스터디가면되고. 졸업이 어렵지만 어차피 인구절벽되면...

  • 작성자

    똥잘싸는고양이941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

"팀프로젝트"

주제좀ㅠㅠ 수요일까지 정해가야 하는데 생각이 안나요...

  • 작성자

    연상만난계획자817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