이과출신인데 수학비중은 좀 줄여두되겠지

"오늘 노량진 첨 가봤ㅇ어"

신기한 동네...

  • 작성자

    연하만난피카츄453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

"나사렛대 비서과어때?"

??

  • 작성자

    버릇없는햄스터749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