나사렛대 비서과어때?

"이과출신인데 수학비중은 좀 줄여두되겠지"

문과로보는데..

  • 작성자

    능력없는북극곰599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

"부산대에 대해 알아보자2"

1. 옛날에 비해 인풋이 떨어졌음에도 불구하고 인식 ㅆㅅㅌㅊ 경상도 어르신들이 엘리트 취급해줌 2. 인풋대비 아웃...

  • 작성자

    꼰대같은북극곰529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