오늘 노량진 첨 가봤ㅇ어

"문과 수학 강사 탑은??"

2_3둥굽 나오고 있어요 ! 현우진 정승제 누굴 택허시겠나요!

  • 작성자

    미치광이노력가256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

"이과출신인데 수학비중은 좀 줄여두되겠지"

문과로보는데..

  • 작성자

    능력없는북극곰599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