문과 수학 강사 탑은??

"배고픈데 밥은 없고.."

시켜 먹으려니 미세먼지 안좋아서 배달부 아저씨들한테 민폐일거 같고....어쩌지

  • 작성자

    침묵하는흰수염743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

"오늘 노량진 첨 가봤ㅇ어"

신기한 동네...

  • 작성자

    연하만난피카츄453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