간호학과 학교좀요..

"학종 진로!"

1.2학년 다 건축이고 생기부도 다 건축에 맞춰져있는데 요즘따라 화학이나 환경쪽 가고 싶은데 타격이 클까요.. 내신...

  • 작성자

    연하만난미호크828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

"노블레스 오블리제 vs 오블리주"

노블레스 오블리제 노블레스 오블리주 너흰 둘중에 뭐라고 써?

  • 작성자

    미치광이리스너492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