노블레스 오블리제 vs 오블리주

"간호학과 학교좀요.."

현재 고3인데요 내신 4.5로 갈 수 있는 간호학과 있을까요? 추천 해주세요..

  • 작성자

    두터츄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

"아동복지는 어디로취업함?"

**ㄴ

  • 작성자

    하이루1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