학종 진로!

"경북대기준내신"

2.42인데 사학과나신방과가능? 못가면얼마나올려야됨?

  • 작성자

    아흑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

"간호학과 학교좀요.."

현재 고3인데요 내신 4.5로 갈 수 있는 간호학과 있을까요? 추천 해주세요..

  • 작성자

    두터츄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