경북대기준내신

"공부해야하는건아는데 안하는사람"

맨날 머리로는 공부해야한다는 생각을 하는데 몸은 안함 ㅋ 1주일째 무한루트..참고로 고3이다.. 큰일이더..

  • 작성자

    익명아닙니다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

"학종 진로!"

1.2학년 다 건축이고 생기부도 다 건축에 맞춰져있는데 요즘따라 화학이나 환경쪽 가고 싶은데 타격이 클까요.. 내신...

  • 작성자

    연하만난미호크828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