공부해야하는건아는데 안하는사람

"비실기로 미대 간 사람있냐"

내가 그럴건데 많이 못 따라갈까? 그럼 과 다른데 지원하게;.. 시각디자인이나 영상디자인가고싶은데 미적감각이나 이...

  • 작성자

    잘안씻는조율자183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

"경북대기준내신"

2.42인데 사학과나신방과가능? 못가면얼마나올려야됨?

  • 작성자

    아흑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