대구에 눈 오는거 ㄹㅇ?

"리뷰보면 온갖대학 다 나오는데"

자게는 왜 인서울 지거국 밖에 없음?

  • 작성자

    신념강한나루토578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

"공부패턴을"

내가 국어 수학을 제일 못해서.. 국수영 하루 국수탐 하루 이렇게 국수 끼고 영탐 돌아가면서 할건데 6월까지만 이렇...

  • 작성자

    독보적인군입대707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