리뷰보면 온갖대학 다 나오는데

"삼수 알바"

독서실 총무 알바 알아보는데 어려서 잘안뽑아주고 자리도 많이없다ㅠㅠ 그래서 그냥 일반 알바라도 하려는데 평일 저녁에...

  • 작성자

    싸움잘한핵인싸071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

"대구에 눈 오는거 ㄹㅇ?"

3월에 폭설이라니 ㅋㅋ

  • 작성자

    똥잘싸는개발자757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