공부패턴을

"대구에 눈 오는거 ㄹㅇ?"

3월에 폭설이라니 ㅋㅋ

  • 작성자

    똥잘싸는개발자757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

"나 친구없어"

신환회는 다음주인데 그때까지 혼자 지내야하나...혼밥도 한두번이지 서럽네 ㅜㅜㅜㅜ

  • 작성자

    미대생A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